본문 바로가기
제품리뷰 그리고 일상

2022년 성년의 날

by 송연☘️ 2022. 5. 16.

따스한 감성 마음에 품은 생각까지...쎄쎄 손글씨(by 송연)

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은

성년의 날입니다.🌱

 

올해는 "제50회 성년의 날"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.

성인으로서의 자각과사회인으로서 책무를 일깨워주기 위해1973년 정부가 지정한 법정기념일입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며칠 전 우편함에  저희 집 큰 아들에게 온 카드가 보였습니다.

집에 돌아온 후 봉투를 열어본 아들은

방그레 미소를 지으며 제게 보여주었어요~

뭔가 묘한 기분이 들었네요.

한편으론 벌써 이렇게 건강하게 잘 자라줘서 고마웠고,

성년이 되어 축하를 받는구나...하는 대견함과 

제 스스로 세월의 빠른 흐름을 실감하게 되었답니다.

 

요즘은 성년이 된 청년들에게  축하카드를 보내네요:)

내용도 축하인사와 아름다운 스무살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행복한 글귀들이

적혀있었답니다.

 

저도 남편도 축하인사를 건넸습니다.

살짝 쑥스러운지...

자기방으로 쏙~~ㅎㅎ

 

오늘 아침,

집을 나서는 아들에게

메세지로도 전했네요~🌈


새해인사처럼

pc버젼과 모바일버젼으로 축하인사를 메세지로도 전하는 방법이 있답니다.

pc 버젼과 모바일 버젼 창 입니다.

 

pc버젼

1.맘에 드는 문구를 선택합니다.

2.카드보내기

(pc버젼은 문구수정란이 없네요)

 

모바일버젼

1.문구를 선택하고

2.카드수정(텍스트 수정)이 가능해요!

3.보내기 완료!

 

성년이 된 올해의 청년들에게

도전과 응원과 열정을!

반짝반짝 빛나는

20대를 기원합니다!   

🥰😍🙏

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행복한 날 되세요!

 

2022년 새해카드 카카오톡 메세지 보내기

2022년 임인년 1월이 지나가고 있네요~ 새해인사는 다들 하셨죠? 혹시나 아직 못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따스한 안부 인사말을 전해보세요. 카카오톡 PC버젼으로 보내는카드 메세지 1.

yeonstore.tistory.com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