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캘리그라피 감성에세이

책 너를 만나고 나를 알았다

by 송연☘️ 2020. 6. 15.

<1일1캘리>


좋은 날, 좋은 시간은

내가 결정하는 거예요

모든 날, 모든 순간은

내가 행복으로 

채우는 거예요 🐤


 이근대 작가의 세 번째 에세이입니다.

  따뜻한 말과 진심을 담은 글이예요.

SNS에 하루도 빠지지 않고 올렸던 글 중에 뜨거운
공감을 얻은 120편의 글을

한 권에 담았다고 합니다.

-인터넷 교보문고 제공-

짧은 문장만으로

귀 기울여 지는

마음의 소리입니다:)

집에있던 일반 펜으로 써봤어요~

<Digital calligraphy>

 

(모든 배경화면은 개인소장용입니다)

내가 결정하고

내가 행복을 채우는것~^^

 군더더기 없는 

🍂심플함이 참 좋네요~!


🌿좋은 글귀나 문구, 블로그 로고등등 손글씨 관련

요청사항 있으신 분은 댓글을 통해 적어서 보내주세요^^

 정성스럽게 써 드립니다~

 

 

(위 이미지및 손글씨는 송연의 창작물로 2차 수정 및 재배포등의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.) 
Copyrightⓒ송연. All rights reserved 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