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캘리그라피 감성에세이

캘리그라피-하루를 나에게 선물 하세요

by 송연☘️ 2020. 6. 5.

일주일중 가장 좋은 날을 꼽으라고 한다면

전 금요일이네요^^

주말을 기다리는 그 설레는 마음때문일지...

금요일은 다들 어떻게 보내실 계획인가요?^^

 

제가 매일의 기록들을 남기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가 있지만,

요 며칠 고심히 생각했어요...

블로그뿐만 아니라 다른곳들도 그런 공간들이 있으면 그림이나 글들을 올려놓기로요~~

요즘은 공유의 시대이기도 하고,(공유하되 기본 매너들은 지켜야겠죠?^^)

1인 크리에이터,1인기업가 등등이 되기에 요즘은 많은 정보들이 있더군요.(관련정보가 있으시면 도움부탁드려요~~)

회사생활외에 남는시간들을 이용하여 사이드잡이나 취미생활도 하기도 참 좋은거 같았어요.

누군가에게 보이기위함이 아닌 개인적인 성장에도 여러가지로 도움이 될거 같더라구요.

제 스스로가 욕심내지 않고,

🌟천천히 성장과 목표를 위해 달려가는 내일이 되길 결심해봅니다.~

 


하루를 나에게 선물 하세요


사각사각 소리가 매력인 딥펜이 참 좋네요~~

<디지털캘리그라피>

사진출처:pixabay,freepik


🌟좋은 글귀나 문구, 블로그 로고등등 손글씨 관련

요청사항 있으시분은 댓글통해 적어보내주세요^^

써 드립니다~


해피마켓Day(캘리액자)-액자관련 상품입니다

 

해피마켓Day(캘리액자)

<연.문방구네 해피마켓day> 그동안 블로그에서 쓰고 모아두었던 엽서들을 액자에 담아보았습니다. 오늘 여기 뭐한대...등등 동네방네 소문은 안나도 그냥 들어왔는데 뭔가 있는 날! 그런 날이면 �

yeonstore.tistory.com

(위 이미지및 손글씨는연문방구의 창작물로 2차 수정 및 재배포등의 상업적 이용을 금합니다.)
Copyrightⓒ연문방구. All rights reserved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