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제품리뷰 그리고 일상

한끼 연두부 방울방울 비

by 송연☘️ 2022. 3. 14.

따스한 감성 마음에 품은 생각까지...by 송연의 작업실

part 1.
한끼 연두부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네요.
바쁜아침!
남편과 저는 간편식으로 몇달간 아침을 먹고 있습니다.
구운달걀,오이,당근,감자,요거트,닭가슴살...등으로 먹다가
살짝 질릴때쯤 몇 몇가지를 추가하기도 하지요.
워낙 두부를 좋아하는 저는 평소에도 잘 먹지만
부드럽게 넘기기 좋은 연두부를 아침 간편식으로 선택했네요:)🥰

제품을 잘 살펴보니
두부모양가운데 예쁘게 하트가 자리잡고 있었네요.
저런 모양이 어떻게 나오는걸까! 궁금했어요.
(사실 글을 잘 보지 않았다면,
용기를 뜯은채로 소스를 바로 뿌려 먹었을텐데....:)

눈도 입도 즐거운
아침 간편식
 연두부입니다.

용기를 뒤집어서 그릇에 담으면 예쁘게 담기네요^^
남편은 제가 만들줄 아네요... 나중에 얘기해주는걸로~ㅎㅎ


part 2.
단비가 내리네요~
윤보영 커피시집 중
"방울방울"이라는 시를 딥펜으로 적어보았어요~
빗소리를 어쩌면 저렇게 예쁘게 표현했는지...
방울방울
그리움 달고사는...🌈
몽글몽글 시 한편 감상하세요~

 

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

by 마음한조각 캘리그라피 송연

<위의 이미지는 송연의 창작물로 2차수정 및 재배포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.>
Copyrightⓒ송연. All rights reserved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