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제품리뷰 그리고 일상

농심 앵그리 짜파구리편

by 송연☘️ 2022. 2. 26.

장보러 갔다가 눈에 띈 #앵그리 짜파구리...
앙증맞은 그림답게 #spicy 매운맛이네요:)

제품으로 나온지는 좀 된거 같지만
이제사 저는 먹어봤네요~
간단 한 끼로 훌륭하군요.
아이들과 맛나게 후루룩 후룩룩~🍜
맛있게 매운 맛인거 같아요.

매운걸 잘 못먹는 저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.

곁들여진 앵그리 후레이크가 포인트네요^^

앵그리 짜파구리 요리 인트로 영상

영상은 VITA앱을 활용해서 만들어봤습니다.

누구나 쉽게 재미있게 만들수 있는 앱입니다!

활용도 만점이예요^^
영상만들기가 점점 더 간편하고 쉽고

참 재밌어지네요.🥰


다양한 템플릿 위에 사진 또는 영상을  얹히면

금방 만들어진답니다~
개인 블로그나 유튜브 틱톡영상등

홍보용으로 참 좋은거 같아요:) 🙏

오늘도
방문해주셔서
감사합니다.🧡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