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제품리뷰 그리고 일상

오이소박이 만들기

by 송연☘️ 2021. 11. 3.

#새미네 오이소박이

#오이소박이 만들기

#초간단 오이소박이

 

 

마트에 갔다가

우연히 보게된 새미네 부엌 김치시리즈 중 오이소박이!

 

나도했다 
오이소박이 🥒

이름도 신박하고 재밌어서

몇가지 김치종류를 사가지고 와봤습니다.

팩을 자세히 보니 

절일 필요없이 오이,부추,고춧가루 만으로 OK..

모든 재료준비 후 만들기까지 10여분밖에 걸리지 않았답니다.

제가 봐도 신기했네요.

 

재료준비:

🥒오이 4~5개,부추3컵 반,고춧가루 50g(밥숟가락 7스푼)

 

만드는방법:

1.오이를 깨끗이 씻어 준비해주세요.

2.오이를 3~4등분 하여 십자썰기 해줍니다.

3.새미네 오이소박이 양념1봉지,고춧가루,부추를 골고루 섞어주기

4.오이에 양념속 꽉 채워 넣어주기

5.실온숙성 1일 후 맛있게 드세요.

 

뒷면에 자세한 만들기 설명과 QR코드로 자세한 영상까지 나와있답니다.
순서대로 따라하기만 하면...양념 속재료가 뚝딱 완성!
용기안에 오이를 세워두면 아삭한 식감과 양념이 골고루 베인다 하네요~
알배추로 겉절이도 함께 만들어봤습니당~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lcaefMOSoB4 

샘표 새미네부엌 오이소박이 영상

정말 뚝딱!뚝딱! 만들었어요.💜

양념을 어떤걸 넣느냐에 따라 맛이 조금은 달라졌는데

그런 걱정없어서 참 좋았습니당^^ 

겉절이도 입맛에 쏘~옥! 밥도둑이 따로 없었네요~.

 

이런 간편양념으로

누구나 쉬운 요리혁명을 즐겨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.

(직접 구입하여 먹어본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었습니다. by 빛들)

 

☘️코끝이 닿은 달큰한 바람을 느끼는 힘찬 하루들 되시길 바래요~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