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제품리뷰 그리고 일상

손글씨와 그림이 담긴 메모지

by 송연☘️ 2020. 6. 19.

#캘리그라피 

#손그림 일러스트

#떡메모지

#감성글귀

#캘리연습

#일상

#엘로그레이 손그림 메모지


 

혼자서 즐기는 일상

끄적끄적, 사부작사부작...^^✒️

예쁜 손그림 메모지가 있어 몇개 구입을 했어요~

조카에게 주변 지인분들 선물도 주고,

두루두루 저도 쓰려구요~~

마침 세일기간이라서

착한가격에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!

종이질도 좋고 펜도 잘써지고 블링블링 손그림이 예뻐서  활용성 높은 메모지네요~~


떡메모지라 post-it처럼 붙였다 떼었다 할 수는 없지만

그래도 전 집안 구석구석 예쁜tape로 붙여놓았습니다:)

예전에도 종종 구입하곤 했는데

요며칠 다시 들어가보니 신상메모지들이 많이 나왔네요^^

관심 있으신 분은 한번 구경가보세요~~

 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yellogray

 

옐로그레이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옐로그레이 감성 디자인 문구&소품 스튜디오

smartstore.naver.com

🍀작은 메모하나로

행복을 선물하는 하루 되세요~

 

Copyrightⓒ연문방구. All rights reserved  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