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캘리그라피 감성에세이

방탄소년단 소우주

by 송연☘️ 2022. 1. 25.

따스한 감성 마음에 품은 생각까지...by 송연의 작업실

 

캘리그라피로 표현하기에 아름다운 글들과 노래가사는 참 훌륭한 소재가 되는것 같습니다.

오늘의 노래가는  🌈 방탄소년단의 소우주예요~

#노래가사 캘리그라피 손글씨 #BTS 소우주

방탄소년단
소우주(Mikrokosmos) 

'Map of the Soul : PERSONA'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6집

반짝이는 별빛들⭐️
깜빡이는 불 켜진 건물
우린 빛나고 있네
각자의 방 각자의 별에서


어떤 빛은 야망
어떤 빛은 방황
사람들의 불빛들
모두 소중한 하나


어두운 밤 (외로워 마)
별처럼 다 (우린 빛나)
사라지지 마
큰 존재니까
Let us shine


어쩜 이 밤의 표정이 이토록 또 아름다운 건
저 별들도 불빛도 아닌 우리 때문일 거야


You got me
난 너를 보며 꿈을 꿔
I got you
칠흑 같던 밤들 속


서로가 본 서로의 빛
같은 말을 하고 있었던 거야 우린


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
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
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별빛

 

한 사람에 하나의 역사

한 사람에 하나의 별

70억 개의 빛으로 빛나는

70억 가지의 world

 

70억 가지의 삶 도시의 야경은

어쩌면 또 다른 도시의 밤

각자만의 꿈 Let us shine

넌 누구보다 밝게 빛나🥰

 

어쩜 이 밤의 표정이 이토록 또 아름다운 건

저 어둠도 달빛도 아닌 우리 때문일 거야

 

You got me

난 너를 보며 꿈을 꿔

I got you

칠흑 같던 밤들 속

서로가 본 서로의 빛

같은 말을 하고 있었던 거야 우린

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

 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

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별빛

 

어릴 적 올려본 밤하늘을 난 떠올려

사람이란 불, 사람이란 별로

가득한 바로 이 곳에서

We shinin'

You got me

난 너를 보며 숨을 쉬어

I got you

칠흑 같던 밤들 속에

Shine, dream, smile

Oh let us light up the night

 

우린 우리대로 빛나

Shine, dream, smile
Oh let us light up the night
우리 그 자체로 빛나
Tonight
Na na na na na na
Na na na na na na

Na na na na na na

 

 

서예글씨로 동생이 쓴 소우주 노래가사를 짧게 영상으로🎬 

소우주라는 제목은

 도시를 비유한 단어로,

각자의 희로애락이 담긴

한 명 한 명의 인생이

모두가 이 도시를 밝히는 별빛들⭐️이라는

철학적의미도 담고있습니다.

 

노래가사속에

숨겨진 의미들이

🌈따스한 힐링과 희망이 되네요.


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
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
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별빛

 


*붓펜정보: 모나미 color twin brush,white 젤리펜,네임펜

 

 

우린 우리대로 빛나

Shine, dream, smile

우리 그 자체로 빛나🥰

 

눈을 감고 들으니

더 많이 다가오는

아름다운 노랫말들입니다.

 

 오늘도 

반짝반짝 빛나는

하루되시길 ...⭐️

 

 

캘리그라피 방탄소년단 진의 인터뷰-너의 수고는 너만 알면돼

#캘리그라피 #BTS 진의 셀프인터뷰 #방탄소년단 캘리그라피 #좋은글귀 #1일1캘리 #캘리액자 몇해 전, 방탄소년단의 셀프인터뷰가 있었습니다. 그 내용을 보다가 참 좋은 말이 있어서 캘리그라피

yeonstore.tistory.com

 

[방탄소년단 캘리그라피]:ON-넘어져도 다시일어나 언제나 그랬듯이

-노래가사 캘리그라피 #BTS 노래 #방탄소년단 #노래가사 캘리그라피 #맵 오브 더 소울 7 #BTS ON #BTS캘리그라피 #방탄소년단 캘리 ♥BTS방탄소년단 맵 오브더 소울 7 [ON]♥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 언제

yeonstore.tistory.com

☘️관심있으신분은 메일이나 비밀댓글로 문의주세요:) lilyjisuk7@naver.com

(위  손글씨는  송연의 창작물로 2차 수정 및 재배포등의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.)

Copyrightⓒ송연. All rights reserved 

반응형

'캘리그라피 감성에세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딥펜 캘리그라피  (26) 2022.02.09
그림에세이 책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  (5) 2022.02.06
지란지교를 꿈꾸며  (18) 2022.01.20
새벽밥  (16) 2022.01.13
졸업을 축하해  (16) 2022.01.11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