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제품리뷰 그리고 일상

도서관 안심카페

by 송연☘️ 2020. 10. 16.

#구립 강일도서관

#도서관 안심카페

#6가지 맛의 책

#도서관 책

#캔 커피


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집 근처 도서관을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.

늘 빌리던 곳에 못보던 안심카페와 책 목록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~

이게 뭘까? 하며 보니...

까페에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주문하듯이~

6가지의 맛중에서 하나를 골라 주문하면,

캔 커피와 함께 고른 책이 나오더라구요~~

 

전 달달한 맛의 바닐라라떼 '행복의 비밀'을 주문하였습니다.

집에 와서 보니 아주 짧은 동화책~이었어요.

행복의 질문들에 대한 내용들..

행복에 관해 답을 하거나 정의를 내리는 책들을 주로 봐왔는데

이 책은 읽고나서 생각에 잠기게 되는 책이었네요~

 

📖만약에

어떤 신이 소원을 모두 들어줄테니

나랑 헤어져서 죽을때까지

절대로 만나지 말라고 하면 어떻게 할건지....

 

 

📖내일이 이 세상에 마지막 날이라면

무엇을 할건지...

 

몇몇 인기있는 책들은 품절이 되있기도....

도서관에 온건 만으로도 좋았는데 이런 소소한 행복까지...

아이디어가 참신한거 같았어요~~다음번에 갈땐 다른 맛들도 읽어봐야겠네요^^

 

 

출처:강일도서관

 

 

 

🌼 책 한 아름 담고 돌아오는

도서관 나들이 즐거웠어요~

 

전자책들의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

더 많은 책들을 읽을수 있지만,

전 아직 종이책들이 더 좋아요^^ 

가을엔 독서로 마음 쉬어가기 해요~~

 

 🐳원하시는 글귀나 캘리액자,엽서등 요청사항 있으신 분은 

비밀댓글 통해 보내주세요~

정성 가득 써 드립니다~

 

 

 

 

(위의 이미지및 손글씨는연문방구의 창작물로 2차 수정 및 재배포등의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.) 
Copyrightⓒ연문방구. All rights reserved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