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Design 제작(주문관련)

네이버OGQ마켓- 리뷰 필 무렵(포스팅용 블로그 스티커 제작기)

by 송연☘️ 2020. 9. 16.

#네이버 블로그 스티커

#포스팅 리뷰용 스티커

#리뷰스티커

#네이버 스티커 판매시작

#심플글씨 스티커

#동백꽃스티커

#네이버 OGQ마켓

#네이버스티커 제작가이드


"네이버OGQ 마켓"에서 크리에이터가 되어보세요^^👀

 

네이버OGQ마켓은 국내 인터넷 검색 포털사이트인 네이버가 OGQ와 공동사업으로 운영하고 있는

사진,스티커,일러스트,비디오,음원등을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하는 디지털 리소스 마켓입니다.

 

https://ogqmarket.naver.com/

 

네이버 OGQ마켓

네이버 OGQ마켓에서 여러분도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. 네이버 OGQ마켓은 여러분의 창작활동을 응원합니다!

ogqmarket.naver.com

블로그를 하는 분들이라면

누구나 크리에이터로 이미지나 손글씨를 이용해서 만드실수 있답니다.

 

네이버스티커는 블로그용으로

네이버안에서 카페나 블로그등 다양하게 이모티콘처럼 사용하실수 있어요~

 

이번에 만들게 된 계기는 얼마 전 포스팅에서 동백꽃 🌼 을 그려 놓은것이 있었어요~

그냥 기록으로만 두기엔 좀 아깝다는 ....

그래서 스티커로 만들어보자~~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.

 

붓으로 채색했던 동백꽃~~

<스티커 제작가이드>

*대표이미지: 240*240px/파일명 main.png
*스티커이미지:740*640px/파일명1.png~24.png
*tab이미지:96*74px/파일명 tab.png

*해상도:72dpi이상,컬러모드RGB,이미지용량 각1MB이하
*배경은 투명색,PNG화일

제작가이드에 맞지 않으면
심사에서 떨어질 수있으니(제출하고서 보통 2주정도면 결과 확인할 수 있답니다)
업로드 시키실때 파일명이 틀린것은 없는지
배경은 투명! 잊지 마시고  확인 꼭 하시고 올려주세요^^

 

네이버메일로 판매시작 되었다고 알려주네요~

포토샵으로 손글씨폰트(상업용가능함)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만들어보았어요~+ 동백꽃과 함께 이미지 작업 

쨔쨘~~~이렇게 완성되었답니다:)

 

http://naver.me/FdFfbUYD

 

리뷰 필 무렵-동백꽃 스티커

예쁜 동백꽃 일러스트, 심플글씨로 리뷰용 스티커를 사용해보세요~❤️

ogqmarket.naver.com:443

심플하죠?^^ 블로그 포스팅시 유용한 스티커를 만들었어요~

스티커의 종류는 움직이는 스티커/움직이지 않는 스티커 두 종류로 나뉘고

업로드시  본인이 원하는 가격으로 책정하게 적는 란을 만들어 놓았네요~

 

 

카카오톡 이모티콘에 비해

네이버스티커는

승인 난이도가 무척이나 쉽다고 하네요^^

내가 그린 그림이나 글씨로

나만의 스티커 만들기

도전! 해보세요~~

좋은 경험일거 같습니다.

오늘도 방문해 주신 이웃님들 감사드려요.

행복한 날 되세요~


🐳요청사항 있으신 분은  비밀댓글 통해 보내주세요~

정성 가득 써 드립니다~

2020.09.02 - [Design 제작(주문관련)] - 캘리그라피 액자선물

 

캘리그라피 액자선물

#캘리그라피 #캘리그라피 선물 #캘리그라피 액자 #좋은글귀 #감성글귀 #필사 #1일1캘리 #손그림 일러스트 #붓펜 #압화스티커 #손글씨 #로고제작 캘리그라피 액자 주문이 들어왔어요^^ 감사의 마음

yeonstore.tistory.com

 

 

 

(위의 이미지및 손글씨는 빛들들씨의 창작물로 2차 수정 및 재배포등의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.) 
Copyrightⓒ빛들. All rights reserved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