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캘리그라피 감성에세이

너를 생각하는 것이 나의 일상이었지

by 송연☘️ 2020. 7. 24.

#우리 사랑했을까

#너를 생각하는 것이 나의 일상이었지

#좋은 시

#감성문구

#캘리그라피

#라미만년필


모래알 하나를 보고도

너를 생각했지

풀잎 하나를 보고도

너를 생각했지

너를 생각하게 하지 않은 것은

이 세상에 없어

너를 생각하는 것이 

나의 일상이었지.

                 -정채봉作-


위의 시는 동화작가이자 시인이셨던 고 정채봉님의 '너를 생각하는 것이 나의 일상이었지'라는 시입니다.

드라마 '우리, 사랑했을까'에 잠깐 나오더군요~~

서정적인 아름다운 구절 하나하나가 마음에 쏘~옥 와 닿았습니다.

아이들 어릴때도 생각나고요~

그땐 정말이지 행동,말,커가는 모든 것들이 신기하고 예뻤던..

지금도 그렇지만,

그때의 첫 기억은 아마도 잊지 못할 거 같습니다^^

만년필 구입하면서 각인서비스도 해주었어요~ "아름다운 마음"을 새기었답니다.
우리들의 지난 날 아름다운 기억은 어떤것일까요?^^


🌼연문방구의 블로그를 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~^^

여름철 건강들 유의하시구요~~

 

 

🐳 좋은 글귀나 문구, 블로그 로고등등 손글씨 관련
요청사항 있으시분은 댓글통해 적어보내주세요^^
정성스럽게 써 드립니다~

(캘리액자도 신청받아요)

손글씨로 행복을 전해드리는 연.문방구입니다.

(위 이미지및 손글씨는연문방구의 창작물로 2차 수정 및 재배포등의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.) 
Copyrightⓒ연문방구. All rights reserved   

반응형

댓글